태국의 밤문화 Can Be Fun For Anyone
태국의 밤문화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이럴경우 이미지와 실물이 많이 차이나기 때문에 꼭 실물을 보신뒤에 초이스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태국, 특히 파타야는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며, 그중에서도 밤문화는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입니다. 파타야의 밤거리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며, 초보 여행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이 가득합니다.
어짜피 그럴바에야..시원하게 톡 까놓고 화근하게 썰을 풀어보자는 그 야그이다.
일반 디제이파티의 경우 파타야에서 핫한 헐리우드, 판다클럽에서 현직 활동하는 디제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로 인해 매우 유명해졌지만 이제는 일반 관광객 분들도 마지막날이나 몸이 찌푸둥한날 때밀이를 이용하십니다.
근데 재미있는 것은 태국인 남성들은 절대로 이런 업소들을 드나들지 않는다는것....
그리고 그 주변을 둘러서 앉아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데 춤추는 푸잉들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칵테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푸잉이의 몸값도 마마상에게 결제를 해야됩니다. 예전에는 바파인은 마마상에게 푸잉이 몸값은 푸잉이에게 결제를 했지만 요새는 그냥 다 마마상이 받고 있습니다.
물론 푸잉에 따라 싫어하는 푸잉들도 있기는 합니다. 여기까지가 기본 아고고의 이용방법이고 이제는 파타야 판다클럽 바파인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용을 할 시간동안 어디든 데리고 다니셔도 되고 집에만 있어도 되고 편하게 정말 애인처럼 데리고 다니시면 됩니다.
특히 밤늦게까지 운영하므로 유흥을 즐긴 후에도 여유롭게 들를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예약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위의 연락처로 상담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로 통로,프롬퐁역 인근에 많이 위치해 있으며 보통 초이스시 카타로그나 아이패드로 초이스를 보는 경우가 많다
그러다가 마음에 들면 숏타임 혹은 롱타임 가격 협상 후 데리고 나가실 수 있는게 바로 소이혹 비어바 입니다.